지난, 8일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필리핀 한인총연합회(회장 변재흥)가 주최하고 한국여성연합회(회장 이현주)가 주관한 2019 어버이 날 –“부모님 감사합니다”행사가 가야 레스토랑에서 진행되었다.
변재흥 한인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조국 대한민국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오늘날 선진국을 코앞에 둔 대한민국을 일구어낸 어르신들의 헌신과 노력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전하며, 오늘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한인총연합회가 준비한 행사에 즐겁고 기쁜 시간들 되시기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하였다.
특히 이날 어버이날 행사를 위해 한국대사관의 한동만 대사는 바쁜 일정을 쪼개어 참석하여, 참석한 어르신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필리핀에서 생활하시는 동안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당부하였다.
이날 1부 행사는 한인총연합회 변재흥 회장의 대한노인회 박제인 회장에게 후원금 전달식을 끝으로 마무리하였고 바로 이어진 2부 축하공연이 진행되었다.
2부 사회를 맡은 박민정 노래교실의 박민정 강사의 기념 축하 노래로 시작된 행사는 김봉윤의 플룻 연주, 엄상철 강사의 레크리에이션으로 행사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해주었다. 이후 노래자랑 등 장기자랑을 열었으며 오신 분들께 기념 선물을 전달하였다.
노인회 박제인 회장은 “어버이날 행사를 열심히 준비해준 한인총연합회, 여성연합회 임원단 등 행사 준비를 위해 수고한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어버이날 행사에 후원 및 협찬 단체 및 업체 (무순)
재필리핀대한체육회, 코윈, 아씨마트, 럭키야 망고, 초이스 방역, 가야 레스토랑, 만선횟집, 만나떡집, 박민정 노래 교실, 킨카 그라픽스
어버이날 행사에 후원과 협찬해 주신 단체 및 업체 대표님들께 이 지면을 빌어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필리핀한인총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