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말


존경하는 필리핀 한인 가족 여러분!                                       김근한.jpg

희망찬 병신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365일마다 한 번씩 돌아오는 날인데 이날만 되면 왜 이렇게 마음이 설레는지 모르겠습니다.

사람이란 참으로 신기하지요. 매일 같은 하루를 한 달로, 일년으로 나누어 이렇듯 새로움과 시간의 흐름을 느낍니다.

저는 필리핀한인총연합회의 제21대 회장으로서  소통하는 한인회 만들기 위하여   좀 더 낮은 자세로 전 임원과 함께 여러분의 심부름 꾼이 되고자 합니다.  필리핀에 살고 있는 한국인으로서 이들과 공유할 수 있는 문화, 사회복지 활동에 관심을 제고할 것이며, 지부의 효율적인 운영에 주력하고,  지역 한인회와의 지속적인 유기적 관계 유지,어른을 공경하고 어린이를 보호하며 모든 한인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지속할 수 있는 한인들의 안전 사건,사고의 예방 및 척결에 앞장서서,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인동포,교민 여러분,

작년 한 해 동안 필리핀을 방문한 한국인 수가 백만을 넘었다고 합니다. 또한 필리핀의 경제성장도 한국인 방문자들의 증가 이상으로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분쟁지역의 평화가 정착되고, 에너지 자원개발, 인력 해외송출, 서비스 산업부분이 활기를 보이며, 국가 신용등급이 상향되고 있는 필리핀의 역동적인 경제 성장 속에서 우리 한인들의 개인, 중소기업, 대기업 등 많은 사업분야에 걸쳐 반드시 밝은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이라는 희망과 확신을 갖고 저희 한인총연합회와 함께 노력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저희 한인총연합회가 모든 한인들의 충실한 일꾼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으신 지도와 편달을 부탁 드리고 여러분께서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그래서 사랑 받는 한인회가 되겠습니다. 

 

 

필리핀한인총연합회 회장  김근한 

필리핀한인총연합회 | Tel: 63-2-886-4848, 886-4898, 886-3839 | Fax: 63-2-886-7997
Contact e-mail: info@korea.com.ph
개인 정보 책임 및 관리자 : 권 신
본 사이트를 통한 수익금은 교민 사회의 발전, 한인회의 각종 공공사업에 쓰여집니다.
Copyright © United Korean Community Association in the Phillippin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