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한번 봐주세요...부탁드립니다..

by 주영실 posted Oct 22,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필리핀 교민 여러분 저히 가족을 도와 주십쇼.....

사기사건으로 수배된 가해자을 찾고 있는 중인데 도무지 찾을수가 없어서 지푸라기 라도 잡는 심정으로 인터넷에 글 올려봅니다..

제 돈도 아니 집 담보로 은행에서 차용한 사업자금인데 이 사기사건 한번에 10년 동안 열심히 일꾸어낸 제 사업체는 부도가 나서 회사는 문닫게 되었고 한가정에 가장으로서 저는 신용불량자가 되어 저히 가족은 인생 막바지 낭떠러지 끝으로 밀려있습니다.

인면수심(人面獸心)을 국어사전에는 이렇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명사] 사람에 얼굴을 하고 있으나 마음은 짐승과 같다는 뜻으로,마음이나 행동이 몹시 흉악함을 이르는 말,"

바로 아래 게시된 정일욱 이라는 자 을 두고 하는 말일 것입니다.

1. 이름: 정 일 욱

2. 생년월일: 1970년 8월 21일 (43세)

3. 출생지: 충남 (대전)/(옥천)

4. 특징: 키 175 정도 보통 크기 / 머리 반곱슬에 약간 머리숱이 적은 편임./ 한번 이혼한 경력이 있으며 수련한 외모 와 언변 으로 여러 여자을 꼬셔 동거 하는 스타일

5.지금 현재 필리핀 (세부 또는 마닐라) 에 또 다시 사기행각을 벌리려 투자자 을 모집 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20133월 부터 6월 까지 3개월 동안 고모님에 아들이라는 가족관계을 이용하여 본인가족 과 순박한 시골친척 어른들에게 접근하여 공갈과 협박으로 "이억팔천만원"을 사취 하고 지금 현재 재산을 도피시킨후 잠적한 상태이며 대전둔산경찰서에 의해 사기사건으로 인해 수배중인 상태 입니다.

최근 도주 전까지 가까운 순박한 주변 지인들 상대로 필리핀쪽에 도박 사업 및 호화 요트 사업에 투자 하라면서 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지금 현재도 필리핀에 들어가서 순박한 한국교민들 을 상대로 사기을 치고 있는 중일수도 있습니다..

사기사건으로 수배중된 가해자인 "정일욱" 붙잡을 수 있게 결정적인 도움을 주시는 분 이시거나 구속력 있는 이행을 위해 제보주시는 분에게는 사례금 "오백만원"을 즉시 지불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이사람을 보셨거나,인상착의가 비슷한 사람을 목격하셨다면 꼭!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까지 본거지인 대전을 포함 전국 어디에든 다 거주할 가능성이 있으며. 또 다른 사기 계략을 꾸미기 위해 이름을 바꿔 가명으로 활동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조심하세요.

사기는 사기꾼같이 안보이는, 정말 의심의 여지없이 완벽한 사람이 저지릅니다.

! 부탁드립니다. 정말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꼭 똑같이 않아도 되니까, 닮은 사람만 보셔도 연락 개의치 말고 부탁드립니다.

뒷일은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 부탁드립니다. 저 같은 피해자가 다시는 없도록 선량한 네티즌 여러분들 도와 주십쇼..

(* 정일욱 이사람 에게 전 재산을 사취 당하고 파산을 하였는가 하면 트라우마 증상까지 고통을 받고 있는 저히 가족들을 위해 이글을 퍼날라 정일욱이 조속히 검거 될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정일욱은 현재 수배중이며 만약 현재 필리핀으로 도피하였을 경우 공소시효가 중단되어 정일욱 목숨이 붙어 있는한 언제라도 위법 처단은 가능합니다)

연락처 : 010-6253-2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