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기고

조회 수 266 추천 수 1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이제야 인사의 글을 올립니다.

사실 어디에 써야 되는지 몰라서 자유기고에 쓰네요ㅎㅎㅎㅎㅎ

사실 부끄럽기도 하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부끄러운일이거든요ㅜㅜ

그래서 자세히는 쓰지 않겠지만 약 5년전에 저는 친구들과 같이 보라카이 여행을 갔었는데요.

한인회에 대해 알아보지도 않고 무작정 여행에 떠났었습니다.

근데 그 당일날 먹었던 음식이 안맞았는데 장꼬임 현상이 일어나서...

애 많이 먹었습니다ㅜㅜ 말도 안통하고,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고, 그쪽 병원에선 맹장이 터진거라서

수술해야 한다고 하고.... 엄청 무서웠었는데 다행히 한인회 분들을 만나서 맹장이 아닌것 같다고 하셔서

수술도 안하고ㅜㅜ 아무튼 잘 도와주셨었는데요.

그때도 홈페이지에 들어왔었는데.. 어떻게 어디에 써야 할지 몰라서 계속 생각만 하다가

이제야 드디어 글을 쓰네요.. 사실 무뎌진것도 있었겠지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글을 남깁니다.

정말 한인회 분들 아니었으면 저는 어떻게 됐을지 상상조차 하기 싫네요ㅜㅜ

문득문득 그날일을 생각하면 한인회 분들이 떠올려지네요~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이글을 볼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ㅎ

제가 누군지 생각이 나시더라도 마음속으로만 생각해주세요ㅜㅜㅜㅎㅎㅎ

진짜 마지막으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항상 수고하십니다!!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 안녕하세요 저는 패션의류&잡화 판매 개인사업가입니다. 1 pebot 2016.07.01 167
54 구제의류 수출기업_그린리소스 file 그린리소스 2016.07.01 168
53 61년생 남자 김태성/ 동생 2018.11.27 168
52 ◈ 인천공항 렌터카 ◈ 공항 NO.1 렌터카 file 렌트카 2017.10.30 172
51 필리핀에 살고 계신 교민들께 misisa 2016.12.25 174
50 무역 관계자 분께 habib 2016.07.13 175
49 사기꾼입니다. 교민여러분 조심하세요! 5 updatefile 사기꾼추적자 2020.02.15 176
48 2016 한글날 예쁜 엽서 공모전 씽굿 2016.06.13 176
47 ★ 아이들이 좋아하는 한국 유아 동영상,동요 모음입니다 ★ file 키즈팡 2017.06.22 178
46 인천공항렌트카 여기에서 렌탈하면 대박 !!! file 다이나믹7 2018.08.20 181
45 플랜트(육상/해양), 조선산업 자격증 관련 용접리더스 2017.02.01 182
44 2016년 K-Move 외국인 멘토단 멘티 추가모집(7.18 ~ 26) file 레인군 2016.07.25 185
43 가방,의류,의료,원단 등 부자재 지퍼&벨크로 file JHKZipper&Velcro 2016.09.06 185
42 Bring Them Home! Let me introduce the MARKI( soldiers of the Ministry of National Defense Agency for KIA Recovery and Identification) koreaprclub 2016.09.30 188
41 2017년 7월 YWAM Honolulu DTS ywam honolulu 2017.03.14 188
40 서울콘서트2016과 불꽃축제 D-1! 라이브서울 2016.10.08 190
39 안녕하세요 자문좀 구하고 싶어서요 김경성 2016.11.11 192
38 서울불꽃축제와 함께하는 <서울 콘서트 2016> 라이브서울 2016.10.07 195
37 Thwglobal VIP 회원! 드디어 8월8일 광고시청 베타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한국고구마 2016.08.13 196
36 오늘의 명언 구하나 2019.03.05 198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Next
/ 12
필리핀한인총연합회 | Tel: 63-2-8886-4848, 8886-4898
Contact e-mail: ukca@korea.com.ph
본 사이트를 통한 수익금은 교민 사회의 발전, 한인회의 각종 공공사업에 쓰여집니다.
Copyright © United Korean Community Association in the Phillippin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