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일 한인회장 신년사

by info posted Jan 04,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00550.jpg

계사년 신년사

 

존경하는 필리핀 한인 가족여러분!

희망찬 계사년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먼저 지난2년동안 19 필리핀 한인총연합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주신 이원주 직전회장님과 ,직원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이사회를 이끄시며 한인회의 성공적 임무수행에 지대한 공헌을 해주신 신철호 이사장님과 모든 이사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의 여성대통령과 함께하는 2013년은 어느해보다 의미가 남다르고 안팎으로 많은 기대감을 갖고있습니다. 해외에사는 우리한인들이 각자의 삶을 열심히 성공적으로 사는것이 우리조국의 발전에 밑받침이 된다는 엄연한 사실 또한 우리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저는 필리핀한인총연합회의 20 회장으로서 믿음과 신뢰로 사랑받는 한인회 만들기 위하여  좀더 낮은자세로 ,직원과 함께 여러분의 심부름 꾼이 되고자 합니다.  필리핀에 살고있는 한국인으로서 이들과 공유할 수있는 문화,사회복지 활동에 관심을 제고할 것이며, 지회의 효율적인 운영에 주력하고,  지역한인회와의 지속적인 유기적 관계유지,어른을 공경하고 어린이를 보호하며 모든 한인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지속할 수있는 한인들의 안전 사건,사고의 예방 척결에 앞장서서,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인 여러분,

작년 동안 필리핀을 방문한 한국인 수가 백만을 넘었다고 합니다. 또한 필리핀의 경제성장도 한국인 방문자들의 증가 이상으로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분쟁지역의 평화가 정착되고, 에너지 자원개발, 인력 해외송출, 서비스 산업부분이 활기를 보이며, 국가 신용등급이 상향되고있는 필리핀의 역동적인 경제 성장 속에서 우리 한인들의 개인, 중소기업, 대기업 많은 사업분야에 걸쳐 반드시 밝은 성장의 기회가 것이라는 희망과 확신을 갖고 저희 한인총연합회와 함께 노력하여 주실것을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저희 한인총연합회가 모든 한인들의 충실한 일꾼이 수있도록 아낌없으신 지도와 편달을 부탁 드리고 여러분께서 믿을 있고, 신뢰할 있는 그래서 사랑 받는 한인회가 되겠습니다. 

새해 많이 받으세요!

 

 

필리핀한인총연합회 회장  이장일